제품문의
02 . 6949 . 4455
평일 10:00 ~ 17:00
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327(SGF청담타워) 7층
A/S문의
02 . 703 . 7755
평일 10:00 ~ 17:00
서울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252(유닉스빌딩)
SUPPORT
Q
A/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?
A
바이오프로그래밍 제품은 유닉스에서 A/S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.

모든 고장 수리에 관한 문의는
유닉스 전자 류미에리나 애프터서비스 전문 AS 센터 (02-703-7755) 로 연락 주세요.
Q
A/S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?
A
A/S는 무상 수리, 유상 수리로 나뉘며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.
①무상 수리
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 제품의 불량 또는 단순 고장(EX. 선 접촉불량, 모터 이상 등).
* 보증서가 없거나 보증서에 구입일이 기재되어있지 않을 때의 무상수리 기간은 제품 제조일로부터 1년.

②유상 수리
구입일(보증서 없을 시 제조일)로부터 1년 후, 또는 고객 과실로 인한 고장(EX. 파손)
Q
A/S 택배비는 어떻게 되나요?
A
①택배비 무료(착불)
무상 수리에 해당할 때 한진택배를 이용하여 착불 발송

②택배비 유료(선불)
유상 수리에 해당할 때. 원하는 택배사 이용하여 선불 발송
무상 수리 기간에도 타 택배를 이용할 때.

 
Q
A/S 택배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?
A
① 수리 맡길 제품을 배송 중 파손이 되지 않도록 잘 포장한 후 고장 내용, 사용기간, 성함, 연락처를 메모해 보증서, 제품과 함께 동봉하여 박스 포장을 함.

② A/S 택배 예약 방법
*택 배 사 : 한진택배 (무상수리의 경우) 
              ※ 유상수리의 경우 모든 택배사 이용 가능합니다.

*예약 방법 ( 무상수리의 경우는 한진 택배 착불, 유상수리의 경우는 선불 접수 해주시기 바랍니다.)

1) 한진택배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방법
    한진택배 > 예약/조회 > 택배 예약

2) 한진택배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방법
    한진택배 전화번호 : 1588-0011

*받는분 : 유닉스전자 AS 센터
*주   소 :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252(유닉스빌딩)
*연락처 : 02-703-7755
비공식 판매 사이트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바이오프로그래밍 클럽 공식 사이트를 제외한 온라인 사이트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(해외직구/병행수입)은 부정유통 가능성이 높으며 관련된 문제(제품의 미발송, 중고 제품의 판매, 보증서 미동봉, 판매 후 연락 두절 등)발생 시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 또한 해외 병행수입 제품의 경우 정격•사양이 국내와 달라 고장의 원인이 되며 국내에서 정식 AS를 받으실 수 없으므로 바이오프로그래밍 클럽 공식 사이트나 국내 정품 판매처를 통해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.